대한불교조계종 대성사


대성사 소개

주지스님 인사말

대한불교조계종 대성사

주지 묘성 법안

사이버 문화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고 나와 내 것이라는 공간을 초월하여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그러하기에 이 세계는 바로 무유정법의 세계입니다.

우리 한사람 한사람의 마음이 모아져서 이루어내는 우주의 대법당입니다. 일미진중함시방의 마음으로 이 공간을 이용한다면 시방세계 부처님을 친견할 것이요 또한 우리 모두가 시방법계의 부처가 되어 중생을 인도할 것입니다. 이 허공이 다하고 중생계가 다하도록 무진법문을 토하여서 일체 종지 이루어 내소서
가랑비가 옷을 적시고, 따가운 햇빛이 옷을 풀어헤치고, 싸늘한 겨울 바람에 옷을 여미니, 여하시! 어떤 것이 장난을 하는고.
우리절은 기미년 3.1독립운동 33인중 우리 대성사에서 주석하셨던 백용성 큰스님께서는 우리 불교를 "불교의 지성화, 불교의 대중호, 불교의 생활화"를 주창하시면서 깨달음의 대각운동을 전개하셨습니다. 우리들도 이 불교의 3대운동에 동참하여 불교의 지성화, 대중화, 생활화하여서 깨달음의 각 운동으로 우리 모두 성화시켜 동입미타 대원해 자타일시성불도 하여지이다.

불기2549년 乙酉年 十月 보름날에

주지 묘성 법안


세월이 강물처럼 잔잔히 흘러가니어언가 홈페이지 오픈이 2년이다
대성사 식구들의 사이버 광장이니만나의 시간들이 더욱더 즐겁구나
부처님의 자비광명 구름속 피어나니아련히 삼득심을 벗기고 법부중생
성현의 말씀으로 영혼을 적시느나인터넷 공간으로 법공양 충만하니
우리들 십시일반 다함께 참여하여이공간 불국정토 이루어 보옵소서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328길 49Tel : 02-583-1475Fax : 02-583-2700E-mail : dss1475@hanmail.net

COPYRIGHT ⓒ DAESEONGSA. ALL RIGHTS RESERVED.